COMPANY

(주)에스에이코퍼레이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고객 및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회사소개

CEO MESSAGE

힘찬 내일을 만들어가는 (주)에스에이코퍼레이션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주)에스에이코퍼레이션은 서울시 각 구청과 언론사인 한국일보와 협약하여 분연부스를 공급하고 광고매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사의 매출액 증가의 가장 큰 요인은 광고매체수의 증설을 기반으로한 광고수주에 좌우되며, 지속적인 매체 확장과 자체광고 시스템 개발을 계획중입니다.
사업분야는 크게 두 가지 방향입니다.
첫째, 자체광고 시스템 개발을 활용하여 청년세대, 취약계층을 위한 일자리 창출 사업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업에 집중함으로써 보다 더 적극적으로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서 청년과 취약계층이 창업의 위험성 및 시행착오를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창업 커뮤니티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둘째, 분연부스 확대 정책을 바탕으로 깨끗한 길거리 환경을 조성하여 대한민국을 건강한 사회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주)에스에이코퍼레이션은 지속적으로 상생할 수 있는 안정적인 선순환 구조의 창업 생태계를 조성하여,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고 길거리 환경 복원에 힘쓰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대표이사 서상철

주요현황 테이블

표를 좌,우로 드래그 해주세요.
기업명 (주)에스에이코퍼레이션
설립일 2017년 5월 17일
대표이사 서상철
사업분야 광고매체운영
주소 본사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중앙로 120 (영덕동, U-TOWER) 1907호
서울 사무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413 (대치동, 대치상부타워)